가맹문의


기본 평수는 어떻게 되나요?

최소 평수 10평 이상부터 가능 하시며 1층 점포 위주로 정확한 상권조사 후에 입점 타당성 검토를 거쳐 최종 후보지 선정이 완료 되시고 일반적으로는 15~20평형 대의 매장이 제일 많습니다.

초보 창업자도 할 수 있나요?

뚱보집은 점포개발부터 오픈 까지 각 전문 담당자가 배치되어 지원을 해드리기에 쉽게 창업이 가능하며, 매장운영도 초보자가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어 쉽게 운영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픈 매장 중에 많은 사장님들이 처음 장사하시거나 고기집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많고 많은 고기집, 요즘도 잘 되나요?

돼지고기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 남녀노소 할것없이 사랑 받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반짝이는 이슈성 장사가 아닌 최고의 품질과 체계적인 관리를 자랑하는 뚱보집과 함께라면 성공창업 꿈이아닌 현실이 됩니다.

교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뚱보집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관리로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합니다. 단 더욱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2주간 1:1밀착교육과 더불어 오픈 전, 후 슈퍼바이저를 통한 1:1밀착관리로 점주님의 성공창업을 응원합니다.

가맹점 개설 계약 후 오픈까지의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매장 규모나 특성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일반창업의 경우 대략 3~4주, 업종변경의 경우 2~3주 기준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각 기간동안 점주님께 운영교육을 통해 성공창업을 도와드립니다.

가맹점 홍보는 어떻게 해주나요?

손님들이 방문하게 만드는 SNS광고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픈 후 1달간 본사에서 초기 고객 모집을 위한 광고운영 노하우와 함께 SNS를 통한 홍보를 진행해 드립니다.

뚱보집만의 차별화된 장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첫째, 국내 1,2위 업체인 도드람과 선진포크의 1등급 암퇘지를 사용 뛰어난 맛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둘째, 뛰어난 수급능력으로 고기가 부족해 팔지 못하는 일은 사전에 차단합니다. 셋째, 타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1~2주가 아닌 3개월의 납품단가 조정기간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돕습니다.

본사에서 해당 지역 매장도 알아봐 주시나요?

뚱보집에서는 점주분들이 희망하시는 지역을 먼저 알아보시면 본사에서 해당 지역 매장에 대해 상권분석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예상 창업비용, 투자대비 수익률 등을 가상으로 계산하여 점주분들에게 안내해드리고 보다 만족하실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함께 선정하고 있습니다.

개점 시 본사의 오픈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원활한 오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본사 조리실장 및 슈퍼바이저가 현장에서 조릴방법과 운영 노하우 및 영업비밀을 현장에서 철저히 지원 해드리고 있으며,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광고 홍보(TV,라디오 등)에 매장 매출 상승을 위하여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영업지역 보호는 어떻게 되나요?

점주님들의 원활한 수익구조를 위해 동일 브랜드의 입점을 철저히 지양하고 있습니다. 영업 권역을 문서로 표기하고 그에 따른 영업권역을 확실히 보호합니다.

가맹문의

.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
가족문의